더마펌, 여름 트러블용 진정 로션 선봬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겟잇뷰티서 소개
에이프릴 채경, 진솔의 여름 관리 '애정템'
  • 등록 2020-06-22 오후 2:48:58

    수정 2020-06-22 오후 2:48:58

에이프릴 채경. (사진=더마펌)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더마펌(DERMAFIRM)은 지난 19일 방송된 TV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2020’에서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로션이 여름철 피부 진정에 좋은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요 코너인 ‘라라리뷰’에 그룹 에이프릴 채경과 진솔이 출연해 최근 피부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채경과 진솔은 여름에 민감해질 피부와 더위로 인해 많아질 피지 분비량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특히 채경과 진솔은 진정관리가 필요한 여름철 추천템으로 산뜻한 진정로션인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제품을 소개했다.

이 제품은 아줄렌, 들깻잎추출물, 펩타이드 복합체, 아미노산 복합체 등 피부 개선에 좋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여름철 뜨거운 햇살에 손상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아울러 이 제품은 좋은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되게 도와주는 더마펌만의 섬세한 리포좀 공법이 적용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특히 에이프릴 채경은 자신만의 여름철 피부 케어법으로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를 활용한 ‘습윤 밀폐 요법’을 소개했다. 먼저 토너로 듬뿍 적신 화장솜을 피부 위에 올린 후 이 로션을 화장솜 위에 덧발라주고 약 5~10분 뒤에 화장솜을 반대로 뒤집어 로션 부분이 피부에 닿도록 다시 붙여주면 된다. 채경은 얼굴에 리뷰템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침 저녁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뒤이어 에이프릴 진솔은 라라맨을 초대해 ‘울트라 수딩 포뮬러 R4’ 제품으로 기름종이를 붙여보는 끈적임 테스트를 진행, 일반 로션과의 피부 끈적임 차이를 비교했다. 일반 로션을 바른 얼굴 부위는 기름종이가 잔뜩 붙어 있는 반면 더마펌 제품은 바른 부위의 기름종이가 전부 떨어졌다.

더마펌은 피부과와 성형외과에서 시술 후에 처방하는 안전하고 자극없는 병원 전문 화장품을 생산해서 전세계에 공급해왔으며 수출 8000만불 이상을 달성한 글로벌 브랜드다.

더마펌 관계자는 “뛰어난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온라인쇼핑몰, 홈쇼핑, 백화점 등 입점을 확대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5만원이며 더마펌 공식 온라인몰과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깜찍 하트
  • '곰신' 김연아, 표정 3단계
  • 칸의 여신
  • 스트레칭 필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