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초콜릿 브랜드 킷캣 오프라인 매장 열고 韓시장 공략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점 오픈
  • 등록 2017-10-26 오후 3:22:10

    수정 2017-10-26 오후 3:22:10

26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점에 문을연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의 첫 오프라인 매장을 손님들이 둘러보고 있다(사진=네슬레코리아)
[이데일리 김용운 기자] 네슬레가 서울 신세계백화점 센트럴시티점에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KITKAT Flagship Store)의 첫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네슬레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야수마사 타카기와 협업해 개발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킷캣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전문 샵이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본을 대표하는 파티시에의 장인정신과 혁신적으로 개발한 다양한 맛의 제품,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일본 소비자들은 물론 일본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 한국 1호점에서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킷캣 제품인 △수블림(Sublime) △플레이버 디스커버리(Flavor Discovery) △기프트 박스(Gift Box)를 판매한다.이 외에도 카카오 버터와 카카오 매스의 함유량이 높은 프리미엄 초콜릿 종류인 커버추어 초콜릿부터 사케, 훗카이도 멜론, 아마오우 딸기, 우지 말차 등 한국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재료를 활용해 풍부한 향미를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어완 뷜프 네슬레코리아 대표는 “네슬레는 새롭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원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맛의 킷캣을 콘셉트로 한 첫 킷캣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에 오픈 하기로 결정했다”며 “킷캣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점을 확보하는 동시에 국내에서 유지해 온 기존 킷캣 비즈니스 매출의 두 자릿수 성장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