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는 특히 국내와 해외에서 모두 성장하며 호실적을 기록했다. 올 1분기 국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각각 17%, 9% 늘었다.
‘어퓨’는 다이소를 통해 더퓨어 라인을 신규 입점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린 것이 주효했다.
해외에서는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했다. 독일, 스웨덴, 터키 등의 국가를 중심으로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74.4%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지속적인 경영 효율화 개선 노력을 통해 견고하고 건강한 수익 구조를 완성했다”며 “글로벌 시장 공략의 폭을 지속 확대하며 성장 동력을 지속해서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