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화장품 활용 스킨케어 서비스 ‘각광’

호텔·프리미엄 스킨케어숍, 프리미엄 스킨케어 차별화 서비스 제공
  • 등록 2020-11-25 오후 3:07:37

    수정 2020-12-14 오후 4:50:35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호텔과 프리미엄 피부관리숍 업계가 코로나19 장기화로 다양한 트러블 케어 서비스를 선뵈고 있다. 특히 호텔은 해외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를 활용한 스킨케어를 통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파엘엠디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좌)와 발몽(우)(사진=스파엘엠디)
25일 업계에 따르면 쉐라톤서울 디큐브시티호텔 더 스파(The SPA)에서는 프랑스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스톤 베드룸, 타이룸, 싱글룸, 더블룸 등 7가지 다양한 콘셉트의 각기 다른 스파 트리트먼트룸에서 전문 테라피스트와의 상담을 통해 딸고 제품 라인업으로 페이셜 혹은 바디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의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스위스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발몽’ 제품을 사용해 페이스, 바디, 임산부, 신부케어 등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도 지난해 호캉스의 필수 코스인 스파시설의 ‘브이 스파(V SPA)’를 통해 발몽의 셀룰라 코스메틱과 딸고 제품을 사용해 하이엔드 안티에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숍도 호텔 스파 패키지 프로그램과 더불어 전문 테라피스트와 프라이빗한 룸을 갖춰 해외 명품 화장품을 활용해 과학적으로 피부 맞춤 관리를 하고 있다.

수원 광교 복합쇼핑몰 엘포트몰에 있는 스파 엘엠디(SPA LMD)는 스킨과 바디 1등급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딸고와 발몽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피부관리숍이다. 개인의 피부에 맞는 상담을 통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여성 아티스트 마돈나와 콜라보로 탄생한 글로벌 유명 에스테틱 브랜드 ‘MDNA 스킨’과 민감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재생 필링 전문 브랜드 ‘네오더마’의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임주연 스파엘엠디 대표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건강과 피부 관리 등 자기 관리에 철저한 고객의 관심이 커졌다”면서 “홈케어로 부족한 피부관리를 보완하기 위해 해외에서 인정받은 명품 화장품을 통해 체계적인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줄 길게 선 김호중 공연장
  • 칸의 여신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