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지난달 28일(오후 2시30분~3시20분) 실시한 첫 방송에서 판매율이 81%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동시간대 방송하는 제품의 판매율이 평균 50~60%인 점을 감안하면 고무적인 성과”라고 설명했다.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번거롭고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이나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는 도마에 대한 위생 걱정도 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위칼 하나로 요리할 수 있어 조리 공간이 확보 되고 설거지가 줄어들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정, 캠핑족들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칼질과는 달리 요리초보도 자로 잰 듯 식재료 손질이 가능하며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인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