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15일 홈앤쇼핑서 추가 판매

론칭방송 판매율 80% 넘어... 론칭방송 흥행으로 추가 편성
  • 등록 2016-11-14 오후 4:08:40

    수정 2016-11-14 오후 4:08:40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건강생활용품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 가위칼’(사진)의 홈쇼핑 인기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달 28일(오후 2시30분~3시20분) 실시한 첫 방송에서 판매율이 81%를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동시간대 방송하는 제품의 판매율이 평균 50~60%인 점을 감안하면 고무적인 성과”라고 설명했다.

한경희 가위칼은 각종 식재료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칼로 자른 듯이 간편하게 손질이 가능한 신개념 조리도구다. 한경희생활과학 관계자는 “주부들이 주방에서 요리할 때 가장 번거롭고 귀찮아 하는 도마 세척이나 변기보다 세균이 많다는 도마에 대한 위생 걱정도 덜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위칼 하나로 요리할 수 있어 조리 공간이 확보 되고 설거지가 줄어들어 1인 가구나 맞벌이 가정, 캠핑족들도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숙련된 기술을 요하는 칼질과는 달리 요리초보도 자로 잰 듯 식재료 손질이 가능하며 오래 사용해도 변색이나 녹슬지 않는 고급 스테인리스 소재로 만들어 반영구적인 장점이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에 따라 15일 오후 4시 10분부터 50분까지 40분간 방송을 추가 기획했다.

이번 방송은 도마, 볶음, 고기, 김치 사용 식재료에 따른 가위칼 3종세트 4만4000원, 도마 가위칼과 고기김치 가위칼 2종세트는 3만9000원에 판매한다. 기존 가격보다 최대 35% 할인된 최저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다. 방송 이전에도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 한경희생활과학)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반박불가 최고미남
  • 아이언맨 출동!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