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미국서 인기 끈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출시

  • 등록 2018-09-03 오후 4:31:01

    수정 2018-09-03 오후 4:31:01

[이데일리 오토in] 카가이 김진영 기자= 한국지엠은 쉐보레(Chevrolet)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 레드라인 에디션을 3일 출시했다.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선풍적인 흥행을 이끈 레드라인 에디션이 국내에서 최초로 적용된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블랙과 레드 컬러 액센트를 가미해 절제된 세련미를 연출하였다. 또한 차량 전면부에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을 채택해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측면부의 윈도우 몰딩에는 크롬을 대체한 블랙 컬러가 적용되며, 사이드 미러 커버 또한 블랙 컬러로 마무리하였다. 레드라인 전용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에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역동감을 선사한다.

2015 북미 세마쇼(SEMA show)에서 처음 공개된 쉐보레 레드라인 에디션은 레드 엑센트가 포함된 블랙 알로이 휠,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과 레드 컬러 레터링이 공통으로 적용되고, 차종 별로 추가적인 디자인 요소를 가미한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더 뉴 트랙스 LT코어 트림과 프리미어 트림에 제공된다. 외장 색상 모델에는 스노우 화이트 펄(Snow white pearl),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Switch blade silver), 모던 블랙(Modern black), 새틴 스틸 그레이(Satin steel gray)가 적용된다.

레드라인 에디션의 가격은 1.4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 기준 레드라인 LT코어 2176만 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2361만 원이다. 1.6리터 디젤 모델 기준 레드라인 LT코어는 2422만 원, 레드라인 프리미어는 2548만 원이다. (6단 자동변속기 기준)

한편, 쉐보레는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10월까지 22만 원 상당의 보스(BOSE) 무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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