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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차량 내 GPS를 활용해 위치를 파악하고, 가장 가까운 서비스 모바일 차량이 출동해 신속한 조치를 받을 수 있다.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제주를 포함한 전국에 26대의 서비스 모바일 차량을 운영하며,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에 맞춰 차량을 증편 운행할 계획이다.
서비스 모바일은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펑크 교체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경고등 점등이나 시동 및 운행 불가능 상황의 경우 출동한 테크니션의 진단을 통해 원인을 파악한 후 현장에서 응급 조치를 실시한다. 현장에서 조치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로 견인해 보다 정밀한 수리를 제공한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최대 규모의 서비스 부문 투자를 단행해 총 37개의 서비스센터에서 월 평균 2만대 이상 처리가 가능해져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차량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도입해 빠르고 정확한 차량 정비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