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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원로 대접을 받게 된 코미디언 김학래의 걱정은 우려에 그쳤다. KBS2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가 KBS 공사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코미디 40년 특집’의 시청률이 상승했기 때문이다.
4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영된 ‘개그콘서트’는 지난 2월24일 방송이 기록한 19.2%의 시청률보다 1.0% 포인트 상승한 20.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같은 시간대 최고 시청률이다. 반면 지난달 24일 ‘개그콘서트’보다 시청률이 앞섰던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은 19.8%, SBS 주말드라마 ‘돈의 화신’은 11.4%의 시청률에 머물렀다.
방송 후에는 이날 ‘개그콘서트’에 출연했던 왕년의 코미디언들과 과거 인기코너들이 인터넷 포털 검색어 상위를 휩쓸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방증했다.
‘개그콘서트’는 오는 5월께 ‘개그콘서트’ 700회를 맞아 다시 한번 ‘특집’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