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베트남 왕따오지 변신…해외 불법 점조직 소탕한다

  • 등록 2023-02-18 오후 2:15:36

    수정 2023-02-18 오후 2:15:36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이제훈이 시즌1의 최강 부캐 ‘왕따오지’를 다시 소환해 해외 불법도박 사이트를 운영하는 폭력조직을 일망타진한다.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4.5%를 돌파하며 대박 행보에 시동을 건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은 18일(토) 2회 방송에 앞서, 베트남 코타야에서 시즌1의 최강 부캐 ‘왕따오지’로 변신한 김도기(이제훈 분)의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모범택시2’ 첫 방송에서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해체 후 장대표(김의성 분)와 함께 단 둘이 복수 대행 서비스를 지속하던 김도기가 해외 취업 후 실종된 청년 이동재(조지안 분)를 찾기 위해 그가 입사한 곳으로 추정되는 ‘천금 인터내셔널’에 위장 취업한 모습이 그려졌다. ‘천금 인터내셔널’은 해외 취업을 미끼로 컴퓨터 전공 청년을 납치하고, 폭행과 협박을 통해 강제로 도박 프로그램을 만들게 하는 폭력조직이었다. 이처럼 극악무도한 범죄집단에 혈혈단신으로 납치된 김도기가 위기를 극복하고 ‘천금’을 응징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서는 ‘베트남 왕따오지’로 변신한 김도기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유발한다. ‘왕따오지’는 시즌1에서 김도기가 보이스피싱 조직을 응징하던 당시 선보였던 부캐다. 마성의 매력을 통한 미남계가 주특기인 캐릭터. 하얼빈 출신 사업가라는 설정을 가진 ‘왕따오지’가 어째서 베트남 코타야 한복판에 출몰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더욱이 화려한 장신구와 트레이드 마크인 잠자리 안경,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까지 챙겨 입은 ‘베트남 왕따오지’의 패션센스와 치명적인 눈빛이 웃음을 자아내는 포인트다. 이에 다시 시작된 김도기의 버라이어티한 부캐 플레이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도기는 실종 청년 이동재에 대한 추적에서 한발 더 나아가 교묘한 점조직으로 이루어진 ‘해외 불법 도박사이트 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판을 짤 예정이다. 이에 시작부터 제대로 터질 ‘택시히어로’ 김도기의 맹활약을 토대로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모범택시2’ 2회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오늘(18일) 오후 10시에 2화를 방송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착륙 중 '펑'…무슨 일?
  • 꽃 같은 안무
  • 좀비라고?
  • 아스팔트서 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