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가 달라졌어요"…'바퀴달린집2' 오정세 적응기→공효진과 구룡포 방문

  • 등록 2021-04-30 오전 9:39:00

    수정 2021-04-30 오전 9:39:00

(사진=tvN ‘바퀴 달린 집2’)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tvN ‘바퀴 달린 집2’의 세 번째 집들이 손님으로 초대된 공효진, 오정세의 매력 폭발 바달집 적응기가 마저 공개된다.

오늘(30일) 저녁 방송될 tvN ‘바퀴 달린 집2’ 4회에서는 바달집 삼형제(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와 ‘찐’ 가족 같은 편안한 모습의 공효진, ‘카메라울렁증’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던 오정세의 바달집 적응기가 모두 공개된다. 앞서 지난주 뜻밖의 낯가림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던 오정세는 점차 바달집에 익숙해지자 그간 숨겨왔던 양파 같은 매력을 폭발했다는 후문으로 오늘 방송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공효진과 오정세는 2년만에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촬영지를 방문한다고 알려져 한층 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종영 이후 촬영지에 처음 방문한다는 공효진은 구룡포 가는 길 내내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오정세는 만감이 교차한 모습으로 함께 추억 속으로 빠져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를 옆에서 지켜본 성동일은 “마치 세월이 지나서 고향으로 돌아온 사람들 같다”며 현장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드라마 속 명소부터 촬영 당시 공효진이 자주 찾았던 맛집까지 2년만에다시 찾은 ‘동백꽃’ 이야기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달집’ 안에서 옹기종기 모여 앉아 펼쳐내는 이들의 케미와 가슴 따뜻해지는 웃음 역시 기대를 모은다. 손님들 잠자리까지 살뜰히 챙기는 ‘엄마’ 성동일부터 가족들을 위해 요리 솜씨 뽐내기에 도전하는 ‘막둥이’ 임시완까지, 특급손님들을 위한 삼형제의 따스한 환대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퀴 달린 집2’는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런 모습 처음이야!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