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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결과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9월1일부터 10월1일가지 예능 방송인 1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863만3146개를 분석해 2일 발표했다.
MBC ‘무한도전’과 SBS ‘런닝맨’을 이끌고 있는 유재석이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양세형이 2위, 역시 ‘무한도전’의 주축인 박명수는 3위에 각각 올랐다. 앞서 지난 8월14일부터 9월15일까지 데이터 분석 결과 3위였던 양세형과 4위 박명수가 각각 한계단씩 뛰어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9월의 764만6899개보다 12.90% 증가한 예능 방송인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 이 같은 결과를 산출해 냈다.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소비자 행동분석을 했다고 연구소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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