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독자적 경쟁력 입증 '웃음+진정성'

  • 등록 2016-06-15 오전 9:38:10

    수정 2016-06-15 오전 9:38:10

Kstar ‘함부로 배우하게’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케이블채널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가 첫 회부터 독자적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14일 방송된 1회에서 7명의 출연진은 연기에 대한 진정성과 웃음을 함께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다.

첫 방송은 배우가 되기 위해 함부로 모인 허경환, 신봉선, 차오루, 뱀뱀, 박태준, 박잎선, 장영민이 연기시상식을 연상케 하는 격식 있는 차림으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스페셜 멘토 김수로의 지휘 아래 고강도 체력훈련과 연기 수업을 병행, ‘함부로 배우하게’만의 위력이 발휘되기 시작했다.

특히 7명의 출연진들은 땡볕 아래에서 진행된 체력훈련에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 할 정도였지만 끈기로 요가, 에어로빅 등을 마스터해 웃음과 활력을 선사했다. 모의 오디션에서 허경환은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의 한 장면을 다른 사람들이 박장대소할 연기력으로 소화하면서도 정작 본인은 깊게 몰입해 웃음을 유발했다.

배우의 꿈에 진심으로 다가가려는 7명의 노력들이 진정성 있게 다가왔다는 반응이다. 멤버들은 배우라는 직업이 줄 수 있는 매력, 에너지에 대해 진지하게 대화를 나눴고 모의 오디션에도 적극적으로 임하는 열의를 보였다.

멘토 김수로는 멤버들의 연기력을 날카롭고 섬세하게 분석해 평가했으며 앞으로 실전에 나가게 될 멤버들을 위해 ‘오디션 꿀팁’까지 전수해 막연하게 연기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있던 이들의 자신감을 자극시켰다.

이를 통해 ‘함부로 배우하게’는 배우가 되기 위한 멤버들의 첫 걸음을 즐겁고 유쾌하게 풀어나가는 동시에 연기에 진심으로 다가가는 마인드와 자세를 보여줘 꿈을 실현하는 예능을 탄생시켰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함부로 배우하게’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관련기사 ◀
☞ 경찰 "유상무·피해여성, 대질심문은 사실"
☞ 경찰 “박유천 성폭행 주장 A씨, 고소 취하”
☞ [단독]'I.O.I' 최유정, 신예 아스트로 뮤비 '극비 촬영'
☞ [릴레이 인터뷰]①한리나PD “‘겟잇뷰티’ 10년, 시청자 신뢰 덕분”
☞ [릴레이 인터뷰]②‘겟잇뷰티’ 한리나PD “무조건 광고라는 편견, 억울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