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마마무 솔라, 집순이 끝판왕+친언니와 '찐 케미'

  • 등록 2020-05-28 오전 10:48:24

    수정 2020-05-28 오전 10:48:24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최근 앨범 활동을 끝내고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는 솔라의 리얼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tvN ‘온앤오프’
tvN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30일 방송에세는 파자마 차림의 내추럴한 모습으로 집에서 보내는 솔라의 리얼 ‘오프’ 모습부터 걸그룹과는 사뭇 어울리지 않는 의외의 아이템까지 남김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침대 위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솔라의 집순이 맞춤형 ‘만능 침대’ 등장에 구입처를 문의하는 등 다른 출연자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았다고 전해진다.

솔라는 침대에서 몸을 일으킨 이후부터 집안에서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극과 극 집순이의 면모를 보인다. 식사가 끝난 뒤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바로 설거지를 하는가 하면, 연이어 청소기를 돌리는 등 부지런한 반전 모습을 보여줄 전망. 또한 자신만의 레시피로 맛과 다이어트 둘 다 놓치지 않은 스페셜 볶음밥 요리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유튜브 210만 구독자 이벤트를 위해 ‘폴라로이드 꾸미기’를 계획한 솔라는 홀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던 중 퇴근하고 돌아온 직장인 친언니에게 사진 촬영을 부탁한다. 이에 솔라의 친언니는 무심한 듯 툴툴대면서도 막상 동생 솔라가 해달라는 건 다 해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자매 케미를 과시한다.

입맛마저 서로 달라 떡볶이 하나를 먹으면서도 끝없이 “(서로) 안 맞아!”를 외치는 솔라 자매의 모습에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공감과 폭소를 감추지 못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꿀벌들과 함께 하는 전원생활을 공개한 원조 아이돌 김동완, 그리고 지난 방송에서 프로페셔널한 ‘요가 강사‘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일으킨 드라마 ’부부의 세계‘ 씬스틸러, 배우 심은우가 게스트로 동반 출연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제야 웃는 민희진
  • 나락간 '트바로티' 김호중
  • 웃으며 시작
  • 디올 그 자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