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라이브로 채운 국내 팬미팅…亞 팬미팅 돌입

  • 등록 2016-06-02 오후 2:57:04

    수정 2016-06-02 오후 2:57:04

제시카(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제시카가 국내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제시카는 지난 1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Jessica Fan Meeting 2016 Asia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제시카가 지난 5월 17일 발매한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Fly’는 8개 음원 차트 1위, 솔로 앨범 ‘With Love, J’는 초도 물량 7만장이 완판된 데 이어 한터 차트와 가온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해외 총 9개국 아이튠즈 메인 음반 차트 1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4위 등 해외에서도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

제시카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첫 솔로 앨범 ‘With Love, J’의 수록곡들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타이틀 곡 ‘Fly’의 라이브 무대로 팬미팅의 막을 올린 제시카는 현장에 찾아와준 수많은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진 코너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과 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 S/S’ MC, 중국 영화 ‘My Other Home(마이 아더 홈)’ 촬영 등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현재 근황, 평소 팬들이 궁금해하던 질문을 키워드를 통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제시카는 또 현장에서 즉석으로 선발된 7명의 팬들과 함께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 게임에서 이긴 팬들을 위한 스페셜 선물을 직접 준비하는 등 남다른 팬 사랑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 타이틀곡 ‘Fly’를 비롯해 수록곡 ‘Dear Diary’, ‘Love Me The Same’, ‘Golden Sky’, ‘Big Mini World’와 칼리 레이 젭슨의 ‘Call Me Maybe’ 등 총 6곡을 라이브 무대로 선보였다.

제시카는 “이렇게 팬 분들과 가까이에서 노래 부를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다.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오늘이 아시아 팬미팅의 시작인데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줘서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시카는 태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팬들 "빅뱅 동반입대 긍정적…YG '법적대응' 이해 안돼"
☞ '명품 발라더' 임창정, 8월 말 컴백 예고…작곡가는 김형석?
☞ 소녀시대 태티서 연말 컴백할 듯…겨울 대표 시즌송 '도전'
☞ 백아연 '쏘쏘' 가온 주간차트 2관왕
☞ 이수근 "안재현 보다 '아는 형님' 민경훈이 더 좋아"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공중부양
  • 이강인, 누구와?
  • 다시 뭉친 BTS
  • 착륙 중 '펑'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