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쿨렐레 든 제주 여신' NS윤지, '꿀썸머' MV 티저 오픈

  • 등록 2015-06-26 오후 3:20:36

    수정 2015-06-26 오후 3:20:36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가수 NS윤지가 우쿨렐레를 든 제주도의 여신으로 변신했다.

26일 낮 12시 온라인 음악 사이트 멜론을 통해 NS윤지의 신곡 ‘꿀썸머(honey summ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서 NS윤지는 올 여름 컴백을 예고하며 공개 했던 비하인드 이미지들과는 또 다른 반전이 있는 푸른 자연 속 여신의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다. 그리고 해먹 위에 누워 하얀 우쿨렐레 악기를 연주하며 신곡 ‘꿀썸머’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잔잔히 노래를 흥얼거린다.

NS윤지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실제 바캉스를 즐기는 듯 자연스러운 일상 속 모습을 담아 이번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넘사벽 몸매를 지닌 NS윤지의 섹시한 비키니 패션이 온라인상에 남녀를 불문하고 연방 화제의 중심에 서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시종일관 눈웃음과 싱그러운 미소를 잃지 않으며 그녀가 부르는 ‘꿀~~~썸머썸머!’라는 멜로디가 메아리처럼 여운을 남긴다.

NS윤지의 올 여름 컴백곡 ‘꿀썸머’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과 이 뜨거운 여름을 함께해서 너무 좋다는 의미의 ‘꿀’과 ‘썸머’의 합성어다. 히트 작곡가 스타트랙이 만들었다.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와 레트로 펑키 기타가 조화롭고 신나게 들리는 댄스곡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곧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는 여름을 겨냥한 신나는 댄스곡에 걸맞게 더욱 시원하게 보여드릴 것”이라며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NS윤지만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NS윤지의 ‘꿀썸머’는 오는 29일 0시 전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고양이 닮은꼴...3단 표정
  • 아스팔트서 왜?
  • 한혜진 시계가?
  • 이런 모습 처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