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킬 하이드, 나' 현빈-한지민, 3차 티저 '사랑에 빠지는 1분'

  • 등록 2015-01-12 오후 5:07:34

    수정 2015-01-12 오후 5:07:56

배우 현빈, 한지민 주연의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하이드 지킬, 나. 사진=‘하이드 지킬, 나’ 티저 화면 캡처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배우 현빈, 한지민 주연의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드라마 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1분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그동안 선보인 1, 2차 티저 영상과는 다르게 특별히 1분으로 제작돼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짧은 티저 영상에는 미처 다 담기지 못했던 현빈, 한지민의 매력과 두 사람이 그려낼 이야기의 윤곽이 드러나며 큰 관심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이번 1분 영상에는 극 중 차가운 까칠남 구서진과 달콤한 순정남 로빈 두 남자로 분한 현빈의 상반된 캐릭터와 그런 두 남자 사이에서 혼란스러워 하는 한지민의 모습이 잘 담겨있다.

현빈은 분명 같은 얼굴이지만 눈빛도 느낌도 완벽히 다른 각각 캐릭터를 완벽히 표현해내 감탄을 자아낸다. 명령은 기본, 막말은 옵션으로 장착한 남자답게 “나가”, “이런 미친”, “빌어먹겠군”을 내뱉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구서진과 눈빛에서부터 다정다감한 말투와 보조개 띤 미소가 돋보이는 로빈. 현빈의 끝을 알 수 없는 매력에 여심이 들썩이고 있다.

한지민은 아버지가 물려준 서커스단을 지키기 위해 극중 구서진과 대립하는 장하나의 캐릭터를 생생히 그려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서진에게 당차게 맞서면서도 서럽게 눈물을 쏟아내는 하나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물들이고 있는 것.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몰입도를 높이는 한지민의 풍부한 감성 연기와 이를 더욱 빛나게 하는 그녀의 미모에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티저를 감상한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두 남자의 매력에 푹 빠져 누구를 응원해야 할지 고민의 목소리를 높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1월 2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대한항공 여승무원 성희롱?’ 박창진 사무장 폄하 찌라시 보니..
☞ 안재욱♡최현주, 성민♡김사은 공통분모 '뮤지컬이 오작교'
☞ '그것이 알고싶다' 모녀 “때릴 수 없어 무릎 꿇린 것” 황당 주장
☞ 비♡김태희, 中 상하이 데이트 ‘애정전선 이상無’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8人 멤버 확정 '훈련소 입소.. 혹한기 훈련'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착륙 중 '펑'…무슨 일?
  • 꽃 같은 안무
  • 좀비라고?
  • 아스팔트서 왜?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