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조정' 황정음 "남편 일, 9년 동안 몰랐다…'내 집이니 나가'라고"

  • 등록 2024-04-02 오전 6:50:00

    수정 2024-04-02 오전 6:50:00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화면)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애도 있고 시간도 아까워서 그냥 살았는데...”

배우 황정음이 신동엽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이혼 심경을 밝혔다.

이날 황정음은 절친 신동엽의 위로에 눈물을 쏟았다. 그는 “동엽 오빠를 보는데 눈물이 확 났다. 지금도 슬프다. 저 원래 우는 스타일이 아닌데...”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저 때문에 약간 피해가 있을 것 같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신동엽은 “정음이가 여러 가지 이슈가 있으니까 저희도 광고주들한테 조심스럽게 ‘이번에는 광고를 안 하겠습니다’ 한 거다. 그럴 수도 있는 일인데 정음이가 신경 쓰고 미안해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술을 마시던 황정음은 “저는 사주 봐도 치마 두른 남자라고 한다. 기가 그렇게 센 건 아니다”면서 “자기 일 열심히 하고 남한테 관심이 없다. 남편한테도 관심 없어서 9년 동안 몰랐다”라고 말해 돌직구를 날렸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화면)
드라마 ‘7인의 부활’ 홍보를 위해 함께 출연한 배우 윤태영은 “(드라마) 포스터 촬영날이 기사가 난 날이었을 거다. 저는 몰랐다”며 “촬영장에 갔는데 정음이가 이혼할 거라고 얘기를 하더라. ‘오늘 만우절이야?’ 했다. 진짜 몰랐다”고 떠올렸다.

이에 황정음은 “원래 이혼을 저번에 하려고 했지 않나. 전 남편이 저한테 자기네 집에 있을 때 ‘너 나가. 내 집이야’ 했다. 그렇게 싸우고 이태원 집을 대출 받아서 사버렸다”며 “전 남편은 제가 집을 산 줄 모른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너무 신기한 게 우리 아기랑 택시를 타고 내리는데 기사님이 ‘황정음 씨 파이팅!’ 이러더라. 또 오늘 백화점에 갔는데 사장님들이 ‘정음 씨 파이팅!’이라고 했다. 그런 것들에 대한 감동이 요즘 있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힘든 일에 대한 슬픔은 사실 없었다. 저는 2020년에 이미 마음이 끝났다”면서 “주위에 좋은 사람들이 너무 많으니까 많은 것들을 느끼고 있다”고 전했다.

또 황정음은 “이 상황을 대하는 자세는 저한테 달린 거 아니냐. 너무 힘들어도 둘째가 꺄르르 웃는 것보다 세상에 더 행복한 건 없다. 많은 걸 갖고 해보진 못했지만 제 인생에서 가장 큰 건 아이들이다”라고 두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황정음은 2016년 이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2020년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지만 갈등을 봉합하고 재결합했다. 그러나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