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박미경·신효범·이은미, 또 레전드…티파니 영 "공짜로 봐도 되나"

  • 등록 2023-11-18 오전 9:26:14

    수정 2023-11-18 오전 9:26:14

(사진=KBS2)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레전드 무대를 경신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골든걸스’ 3회에서는 인순이, 신효범이 ‘신인시스터즈’로, 박미경, 이은미가 ‘미미시스터즈’로 분해 첫 듀엣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인순이, 박미경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와 신효범, 이은미의 ‘트윙클(Twinkle)’ 풀 무대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본격적인 댄스 수업에 돌입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는 라이브와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무한 반복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선사했다. 먼저 도착해 이은미를 기다리고 있던 박미경은 만반의 준비를 한 이은미의 모습을 보고 흡족해하며 함께 ‘트윙클(Twinkle)’ 댄스 수업을 시작했다.

이은미는 손과 함께 골반을 튕겨야 하는 난이도 높은 동작에 고장이 난 듯한 엉성한 모습을 보이고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박미경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줄 것 같아. 쟤도 저렇게 추는데 내가 왜 못하냐”라고 말하며 깨알 디스를 날려 웃음 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인순이, 신효범의 댄스 수업도 녹록지 않았다. 인순이와 신효범은 숟가락 마이크와 함께 안경을 벗는 등 댄스 수업에 매진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펼쳐냈다. 하지만 정작 댄스 수업이 시작되고 마음과는 다르게 출력되고 있는 몸에 인순이는 “(우리는) 돌 두 개야”라고 말하고 신효범 또한 “괜찮아 할 수 있어. 언니도 하는데 내가 못하면 안 되지”라고 말하며 완벽한 합을 선보이기 위해 맷돌 갈 듯 무한 연습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2)
이어진 안무 레슨에서 박진영은 박미경, 이은미의 춤에 화들짝 놀래며 “너무 걱정했어. 누나 몸치일까 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인순이, 신효범은 박진영에게 그동안 연습한 ‘터치 마이 바디’의 안무를 선보였다. 이에 박진영은 “내가 기대하는 것보다 훨씬 잘해”라는 말과 함께 이 노래의 핵심 포인트 ‘엉덩이춤’에 대해 구체적인 피드백을 시작했다.

또 박진영과 모니카는 ‘골든걸스’ 멤버들의 힙한 의상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신인시스터즈’로 분한 인순이, 신효범의 펑키하고 트렌디한 시스루 의상에 박진영은 “진짜 이건 말도 안 돼”, 모니카는 “진짜 너무 예뻐요”라는 말을 연신 내뱉었다.

원곡 가수 소녀시대 티파니 영과 씨스타 소유가 참관한 상태로 시작된 ‘골든걸스’ 멤버들의 첫 듀엣 무대. 처음 무대에 오른 ‘미미시스터즈’의 이은미는 긴장감에 떨고 있는 박미경의 등을 감싸 안아 감동적인 장면을 선사했지만 실상은 “정신차리라고 한 대 때려줄까?”라는 말을 건네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이윽고 시작된 박미경, 이은미의 ‘트윙클’. 박미경과 이은미는 끊임없이 갈고닦은 우아한 워킹과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이며 모두를 기립 박수하게 만들었다.

뒤이어 ‘신인시스터즈’로 분한 인순이, 신효범의 ‘터치 마이 바디’ 무대가 이어졌다. 개인 점검 무대 때부터 신효범의 퍼포먼스에서 심상치 않은 기세를 느낀 박진영은 인순이, 신효범의 ‘터치 마이 바디’에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한층 더 무거워진 구두를 신고 무대를 향한 인순이, 신효범은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무대와 함께 깨알 엔딩 포즈까지 선보이며 무대를 선사했다.

이에 소유는 “밴드로 하면 되게 심심하게 들리는 곡인데 그걸 목소리로 다 채워 주셔서 계속 신이 나서 춤을 췄다”라고 말하고 티파니 영 또한 “에너지를 너무 많이 받고 가서 이걸 공짜로 보고 가도 되나 싶을 정도였다”라며 경이를 표했다.

박진영 또한 그들의 성량에 감탄을 자아내며 “제가 기대하거나 예상하지 못한 볼륨이 나왔다. 나중에는 노래를 듣고 있더라”라고 말하며 그들의 환상적인 호흡과 라이브에 극찬을 더했으며 박미경은 ‘신인시스터즈’의 무대를 보며 “우리는 미미 팀이고 신인 팀이지만 저 분들이 내 팀이야 라는 생각했다며 미래의 우리를 미리 보는 듯해서 울컥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진영은 듀엣 무대를 끝낸 ‘골든걸스’ 멤버들에게 다음 챕터인 골든걸스 완전체로서 선보일 곡을 소개했다. 박진영은 “신곡을 하기 전 4인 호흡을 맞춰 볼 곡”이라며 “저희가 그 무대를 준비하는데 제일 필요한 요소들이 많이 들어와 있어요”라는 말로 미쓰에이의 ‘굿바이 베이비’를 소개했다. 이에 노래를 듣자마자 충격에 빠진 ‘골든걸스’ 멤버들의 모습이 비쳐 눈길을 끌었다.

‘골든걸스’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 스냅타임
    2024년 04월 29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2024년 04월 26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2024년 04월 25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04월 24일 오늘의 운세
  • 스냅타임
    04월 23일 오늘의 운세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