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의 미모의 동생 "엄마 같은 언니, 가정 위해 희생 많이해"

  • 등록 2019-01-22 오전 7:49:25

    수정 2019-01-22 오전 7:49:25

(사진=SBS ‘동상이몽2’)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한고은의 동생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미국에서 오는 한고은의 막내 동생 부부를 맞이하기 위해 공항으로 향했다.

한고은의 막내 동생 나라 씨는 남편 데이빗과 두 딸을 데리고 입국했다. 자매의 만남은 약 1년 만이었다.

두 자매는 외모와 달리 털털한 요리솜씨로 갈비찜과 스테이크를 손수 준비했다. 특히 한고은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해주셨던 갈비찜이 있는데 그 비법을 동생에게도 알려주고 싶었다”면서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나라 씨는 언니 한고은에게 “결혼하니 어떠냐”고 근황을 물었다. 이에 한고은은 “결혼한 지 5년 차인데 엊그제 결혼한 것처럼 시간이 짧게 느껴진다. 워낙 버라이어티하게 신혼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함께 만든 요리를 즐겁게 먹은 이들은 아이들을 재우고 술과 함께 좀 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나라 씨는 언니 한고은에게 특히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언니가 어렸을 때부터 가정을 위해 너무 많은 희생을 했다”며 “아르바이트도 하고 일도 하고 힘들게 자랐다. 언니가 거의 날 시집 보낸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듣고 눈시울이 붉어진 한고은은 “동생에게 제부와 결혼하려는 이유가 뭐냐고 물었더니 제부의 식구들이 화목해 보여서 좋다더라”면서 아픈 속내를 전했다. 이에 제부가 “(동생이) 언니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언젠가는 꼭 보답하고 싶어 한다”고 답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