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2'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 자기님 출격…'유퀴즈' 오늘 방송

  • 등록 2024-02-28 오전 9:54:31

    수정 2024-02-28 오전 9:54:31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8일 오늘 개봉해 극장 상영 중인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 젠데이아가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예고해 폭발적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4년 최고의 외화 블록버스터 ‘듄: 파트2’의 주역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가 오늘 저녁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한다. 전사로서의 자신의 운명을 깨닫고 강인해져가는 폴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환한 미소와 함께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냄은 물론 유재석에게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에요” 라는 말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유퀴즈’를 통해 작품 속 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비롭고 위험한 전사이자 폴과 함께 새로운 길을 떠나는 챠니 역의 젠데이아 역시 작품 속에서의 강인한 모습과는 달리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사전에 ‘유 퀴즈 온 더 블럭’ 공식 SNS 계정에 올라온 두 배우와 유재석, 조세호의 셀카 사진은 예고편이 공개되기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바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만큼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도 한층 더 높다. 특히 방송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예비관객들이 극장에서 ‘듄: 파트2’ 보고 ‘유 퀴즈 온 더 블럭’ 본방사수 하면 최고의 수요일이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낸 바, 두 배우의 첫 내한 콘텐츠에 관심이 집중 된다.

한편 ‘듄: 파트2’는 전작 ‘듄’을 보지 않아도 되는 섬세한 터치와 블록버스터의 강렬한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숨이 멎게 만드는 역대급 블록버스터”, “기념비적인 마스터피스” 등 국내외 유수 매체의 쏟아지는 호평 세례를 받음은 물론 성황리에 마친 내한 행사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2월 극장가 최고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더불어 전편인 ‘듄’의 사전 예매량을 4배 가까이 뛰어넘는 기록을 보이며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입소문을 이어가기도 했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 분)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절찬 상영 중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