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스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 활동이 시작됐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해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난해 9월 활동을 시작한 유대감 3기 12명은 LG유플러스 활동·서비스는 물론 기술 상식, 대학생 일상 등을 소재로 카드뉴스·동영상 등을 제작했다.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프로그램 ‘재능ON+’ 중 시각장애인을 위한 촉각명화를 제작하는 ‘U+아트터치’ 봉사단을 소재로 제작된 ‘손끝에서 마음으로, U+아트터치’ 영상과 5G 주제 ‘흔한 문과생과 이과생의 대화’ 영상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24일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4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제출하면 된다.
LG유플러스는 26일 면접대상자 발표하고 29일 면접을 실시해 다음 달 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4기는 다음 달 5일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개인의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을 개발하고 기업 마케팅 실무도 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지원 바란다”며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탄탄한 콘텐츠 실무 교육으로 구성돼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확실히 자리 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