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스포츠 챌린지 플랫폼 '릴리어스', 정식 버전 어플리케이션 런칭

  • 등록 2024-03-26 오후 12:23:26

    수정 2024-03-26 오후 12:23:26

사진=릴리어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AI 스포츠 챌린지 플랫폼인 릴리어스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운동하고 보상을 받는 스포츠 챌린지 생태계를 본격적으로 가동한다.

릴리어스는 25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버전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릴리어스는 AI 휴먼 운동 동작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의 운동 동작을 분석해 자세 교정, 운동 평가 등 실시간 피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또한, 운동 결과에 따라 포인트 보상을 통해 스포츠용품, 스포츠음료 등을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유빈, 이용대, 이대훈 등 유명 스포츠 스타가 직접 제작한 운동 콘텐츠를 릴리어스 앱에서 무료로 운동할 수 있다.

정식 버전에는 스포츠 피트니스, 골프, 댄스, 배드민턴, 탁구 등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개인 맞춤형 AI 코칭을 받으면서 더욱 쉽고 즐겁게 스포츠를 배울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해 사용자별 운동 결과에 따라 투명하게 보상을 제공하는 리워드 시스템을 적용, 사용자에게 경제적 이익도 제공한다.

릴리아스 측은 “최근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레벨과 운동 에너지를 받을 수 있는 릴리NFT 첫 판매가 단 3분 만에 완판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그랜드 런칭과 동시에 간편 가입 시스템 도입으로 사용자 편의와 접근성을 높이고 팀 챌린지 서비스, 키오스크 서비스를 통해 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태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릴리어스 김주연 대표는 “이번 그랜드 런칭은 혼자 하면 지루한 운동에서 AI 코칭을 받고 친구들과 경쟁하며 즐기는 새로운 스포츠 생태계의 첫 걸음이다”며 “다양한 운동 동작을 반복함에 따라 향상되는 스포츠 기술 효과와 함께 건강증진 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도록 AI 기술을 지속해서 연구·개발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