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구라 절친 '혼자남' 등장…서장훈 격분한 이유

  • 등록 2023-12-18 오후 5:07:59

    수정 2023-12-18 오후 5:07:59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방송인 서장훈이 새 ‘혼자남’의 등장에 분노를 금치 못한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여러 추측만 난무하며 베일에 싸였던 ’3호 혼자남‘의 정체가 공개된다.

’동상이몽2‘는 그동안 흔히 봐왔던 ’온가족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집‘이 아닌, 각자의 사정으로 혼자 사는 남자들의 일상을 담은 ’혼자남 특집‘을 준비했다. 앞서 ’동상이몽2‘는 아내와 아랫집, 윗집에 떨어져 사는 염경환부터 아내 박미선과 천안, 일산에서 따로 사는 이봉원까지, 개성 있는 ‘각집 살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크리스마스 맞이 ‘혼자남 특집’에서는 2호 혼자남 이봉원은 물론, 역대급 캐릭터의 3호 혼자남까지 새롭게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3호 혼자남은 독특한 언행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최병모의 아내 이규인을 뛰어넘는 ’독보적인 신인류‘라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SBS)
새로운 혼자남의 정체에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예고에서 공개된 ‘장발, 장신, 더러움(?)’ 등의 단서를 근거로 시청자들은 코미디언 서남용, 가수 김태원, 모델 출신 VJ 찰스 등을 거론하고 있으나 의문만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심지어 스튜디오에서도 3호 혼자남에 대해 “재벌이랑 결혼을 했다더라”, “갑자기 자취를 감췄다”, “자숙한 것 아니냐”라며 난데없는 진실공방이 펼쳐졌다는 전언이다. 이에 3호 혼자남은 “사실 제가 9시 뉴스에 나왔다”라며 해명한다.

또한 3호 혼자남의 일상을 지켜보던 MC들이 그의 충격적인 실태에 경악한다. 3호 혼자남은 집안 가득 쌓인 먼지, 반려 파리, 유통기한 지난 유물 등 극강의 더러움으로 ‘깔끔 혼자남’ 서장훈을 격분시키는가 하면, 독특한 가치관에서 비롯된 이상 행동까지 서슴지 않아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기이한 언행에 스튜디오 MC들은 ”모순이 많네“, ”큰일 날 사람이야“, ”너무한다“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전해진다. 예상을 벗어난 그의 끊임없는 돌발 행동에 ‘혼자남 선배’ 이봉원도 “대체 왜 저러냐”며 난색을 표하고, 3호 혼자남을 새로운 구라인으로 강력 추천했던 김구라마저 손절을 선언헌더, 모두를 경악케 한 3호 혼자남의 언행은 과연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동상이몽2’는 18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