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브랜드 앰버서더에 방송인 ‘강소연’ 발탁

넷플릭스 '솔로지옥' 출연한 방송인 강소연 발탁
TV광고 촬영 등 브랜드 홍보 활동 전면에 나설 방침
  • 등록 2022-08-19 오전 8:52:03

    수정 2022-08-19 오전 8:52:03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308100)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에 TV와 영화, SNS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강소연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강소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환상적인 비주얼, 고급스러운 이미지 등이 필드 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아름다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까스텔바작의 정체성과도 잘 맞아떨어져 발탁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까스텔바작 브랜드 앰배서더 강소연(사진=까스텔바작)
실제 골프를 즐기는 강소연은 172cm의 장신에서 나오는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한 스윙 실력을 가지고 있어 골프웨어 앰버서더로서 손색 없다는 평가다. 골프 실력 외에도 현재 JTBC골프 인기 프로그램 ‘라이브레슨70’의 MC를 맡고 있는 점도 이번 합류에 힘을 실어줬다.

강소연은 작년 넷플릭스 최고 히트작 중 하나인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으며, 골프클럽 브랜드 ‘젝시오’의 앰버서더로도 2년째 활동 중이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패션 감각에 힘입어 인스타그램 팔로워 165만명을 보유, 막강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스타 방송인이기도 하다.

강소연이 까스텔바작에 합류하게 되면서, 까스텔바작의 F/W(가을·겨울)시즌 TV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 전면에 나설 방침이다. 특히 SNS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까스텔바작의 온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앰버서더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계획이다.

강소연 앰버서더는 “독특한 예술 감각과 현대적 감성이 돋보이는 까스텔바작의 브랜드 앰버서더를 맡게 돼 영광”이라며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까스텔바작은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배구 선수 김연경 등이 입은 한복 정장을 제작하며 패션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디자이너 김리을의 브랜드 ‘리을’과 손잡고 최근 S/S 시즌 한정판으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뵀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함께 손잡고 골프 콘셉트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아트 골프 패키지 위드 까스텔바작’도 론칭했다.

강태수 까스텔바작 부사장은 “까스텔바작이 가진 위트와 재미, 자유로움을 다재다능한 강소연씨가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