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스무디 후속 `시호스무디`, 20일 현대홈쇼핑서 런칭

  • 등록 2017-11-18 오전 9:00:00

    수정 2017-11-18 오전 9:00:00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욕망스무디 후속으로 새롭게 출시한 클렌즈스무디 시호스무디가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행사를 진행한다.

욕망스무디는 박지윤의 욕망스무디라는 이름으로 작년에 첫 런칭하여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1년만에 클렌즈의 대표 아이템으로 등극하였으며,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엄청난 인기를 받으며 판매 된 제품이다.

올해 10월, 모델 박지윤의 선택과 집중이라는 이유로 하차하게 되어, 제품 모델을 야노시호로 교체하면서 제품이 리뉴얼 돼 ‘야노시호의 시호스무디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시호스무디 현대홈쇼핑 첫 런칭행사는 11월 20일 오후 11시 55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시호스무디는 독일의 급속 냉동 기술로 만들어, 17가지 과일과 야채의 신선함을 처음 상태 그대로 마실 수 있으며, 주스가 아닌 스무디라서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이 더 오래간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펜넬, 버터너트 스쿼시, 코코넛밀크 등 국내에서 구하기 힘든 과일과 채소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기존보다 용량을 10% 늘려 포만감이 증가하고, 콜라겐과 유산균이 함유된 클렌즈부스터라는 제품을 추가하여, 여성의 이너뷰티뿐만 아니라, 피부까지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기대받고 있다. 야노시호의 자기관리법과 새로워진 클렌즈 프로그램을 포함한 시호뷰티북은 무려 48페이지로 여성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시호스무디는 그린, 옐로우, 오렌지, 레드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펜넬과 사과 등을 넣은 건강한 맛 그린, 망고와 파인애플 등을 넣은 든든한 맛 옐로우, 오렌지와 당근, 버터너트 등을 넣은 간식으로 제격인 오렌지,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등을 넣은 상큼한 맛 레드로 이루어져 있어 하루 동안 알차게 클렌즈를 진행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시호스무디 관계자는 “시호스무디는 욕망스무디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준비한 제품으로, 욕망스무디 때부터 홈쇼핑을 이용하시는 전용 고객이 있어, 그 분들을 위해 이번 현대홈쇼핑 런칭을 준비 했다” 며, “올바르지 않은 식단이나 과도한 식사 등으로 불편한 속을 시호스무디 클렌즈를 통해 비워내어, 깨끗함과 건강함을 느끼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