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페에서 즐기던 개성 뚜렷한 인기 메뉴의 맛과 향을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스타벅스 앳홈 신제품을 모든 카테고리에서 출시했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는 스타벅스의 역사가 담긴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시작한 최초의 블렌딩 커피다.
‘카페라테’는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메뉴이자 아메리카노와 더불어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의 캡슐 버전이다.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분쇄 원두는 스타벅스 앳홈 원두 카테고리의 첫 번째 싱글 오리진 원두로, 프리미엄 원두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