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사무실서 스타벅스 커피 즐기세요"

기업 대상 커피 프로그램 공식 웹사이트 열어
스타벅스 원두 이용한 커피 및 음료 제공
  • 등록 2023-12-21 오전 9:15:06

    수정 2023-12-21 오전 9:15:06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네슬레코리아는 사무실을 비롯한 다양한 업무 공간에서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해 만든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는 기업 대상 커피 프로그램 ‘위 프라우들리 서브 스타벅스’ 공식 웹사이트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네슬레코리아가 ‘위 프라우들리 서브 스타벅스 커피 프로그램’ 공식 웹사이트를 열었다.(사진=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는 국내 스타벅스 매장 외 식료품 채널에서 스타벅스 커피를 유통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 스타벅스 푸드서비스 프로그램은 스타벅스 브랜드의 아라비카 커피를 사용해 다양한 종류의 일반 및 계절 한정 프리미엄 음료를 제공한다. 개별 요구에 따라 사무실, 호텔, 골프장, 대학 및 기타 선별된 식품 서비스 채널의 음료 서비스 수준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으로 제공된다. ‘셀프-서브 솔루션’은 사무실이나 회의실, 행사장, 호텔 조식 바 등의 환경에 적합하며 직접 버튼 하나로 스타벅스의 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서브드 솔루션’의 경우 스타벅스의 간소화된 핵심 메뉴부터 선별된 음료를 제공한다. 두 솔루션 모두 스타벅스 커피 블렌드, 레시피, 캠페인을 통한 상업적 지원을 비롯해 계절 한정 메뉴 제공을 포함한다

커피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기업 또는 비즈니스 운영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솔루션별 일일 음료 제공량, 위치, 희망 솔루션, 제공 메뉴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추천받고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커피 프로그램으로 직원 및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인기 있는 스타벅스 음료 제공을 통해 사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며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음료 서비스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 그림 같은 티샷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