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워크숍은 충남 아산의 BS 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본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전국 각 딜러 대표, 영업 및 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2016년도 CS수립 계획 및 CS 현황에 대한 PDCA(Plan-Do-Check-Act) 분석을 통해 전체적인 방향성을 점검했고, 실질적으로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고객 관리 개선책을 논의했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Honda Service Skill Contest)’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 혼다코리아 안호(Ahnho)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