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재·정우성, 2년 연속 발렌타인 싱글 몰트 캠페인 모델로

"두 배우 위트 있고 트렌디한 이미지 적극 활용"
  • 등록 2018-11-20 오전 8:43:22

    수정 2018-11-20 오전 8:43:22

2년 연속 발렌타인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정재·정우성. (사진=페르노리카 코리아)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이 지난해에 이어 배우 이정재·정우성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글로벌 최초로 발렌타인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광고 캠페인을 중심으로 ‘시간’의 특별한 가치를 두 배우의 20여년 진한 우정을 통해 세련된 광고 영상으로 담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발렌타인은 브랜드 모델 이정재·정우성과 함께 200여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인 싱글몰트 위스키 3종(글렌버기·글렌토커스·밀튼더프)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두 배우의 위트 있고 트렌디한 이미지들을 적극 활용해 발렌타인 싱글 몰트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품격을 전달할 예정이다.

발렌타인 관계자는 “커리어뿐 아니라 품격과 센스까지 겸비한 ‘워너비’ 싱글인 두 배우의 매력이 발렌타인 싱글 몰트의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과 맞닿아 있어 다시 한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집중'
  • 사실은 인형?
  • 왕 무시~
  • 박결, 손 무슨 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