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등 정부 산하 기관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엔 총 492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 약 4000명이 심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4월 통합법인 출범과 동시에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혁신 가치를 전달하고자 고객 중심의 웹사이트로 개편했다. 개편된 통합사 웹사이트는 주주 등 이해관계자를 포함한 방문자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방문객들은 K9 자주포, 레드백 장갑차, 누리호 등의 대표 제품을 ‘360도뷰 인터렉티브’ 가상 전시관에서 간접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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