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생활’ 북적북적…당근, ‘동네 벚꽃 사진전’

다양한 지역 벚꽃사진 한 데 모아 기획
‘먼 동네 추천글’서 다른 동네 벚꽃 풍경도
  • 등록 2024-03-25 오전 9:43:33

    수정 2024-03-25 오전 9:43:33

[이데일리 김미영 기자]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봄을 맞아 전국의 동네 벚꽃 사진들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는 ‘동네 벚꽃 사진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동네 벚꽃 사진전은 개화 시즌이면 동네생활에 올라오는 다양한 벚꽃 사진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동네 벚꽃 사진전은 동네생활 글목록에서 ‘동네 벚꽃 사진전에 초대해요’ 글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실제 지역 주민들이 올린 벚꽃 사진을 모아볼 수 있고, 아름다운 동네 모습을 직접 포착했다면 쉽게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이웃끼리 위치 정보를 공유하며 숨겨진 벚꽃 명소 파악이 가능하고, ‘먼 동네 추천글’을 통해 다른 동네의 벚꽃 풍경도 확인할 수도 있어 봄을 만끼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근 관계자는 “동네생활에는 동네의 계절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사진들이 공유되고 있다”며 “벚꽃 사진전을 여는 기간에는 동네 사진전 게시글 수가 평시 대비 30배 이상 증가할 정도로 이용자들의 참여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 동네의 아름다운 풍경과 순간을 자랑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게 벚꽃 사진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네의 다양한 풍경 사진을 찍어 이웃들과 공유할 수 있는 동네생활 ‘동네사진전’ 주제 게시판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나누는 소통의 장으로 기능하고 있다. 동네 산책로, 맛집 인증샷 등 일상적인 사진뿐만 아니라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눈사람 등 계절을 맞이하는 다양한 동네 사진이 활발히 올라온다.

(이미지=당근)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