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화려한 색감과 차별화된 맛을 자랑하는 시즌 음료 3종과 피크닉에 안성맞춤인 푸드 5종, 시원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MD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푸드로는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베리 생크림 보틀 케이크’ 2종과 ‘탕종 포테이토 샌드위치’, ‘블랙 갈릭 에그 샌드위치’ 2종을 비롯해 국내산 잣이 함유돼 고소한 크림이 특징인 ‘우리 잣, 우유 크림번’을 새롭게 내놓는다. 이중 클래식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는 스타벅스에서 큰 인기를 끈 블루베리 쿠키 치즈케이크의 오리지널 버전 상품으로 고객의 지속적인 운영 요청을 반영해 이번에 재판매를 결정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캠핑, 바캉스, 피크닉족을 겨냥해 여권, 티켓, 카드 등을 담을 수 있는 ‘트래블 파우치’를 포함해 ‘보틀 파우치’, ‘피크닉 매트’, ‘마켓백’ 등으로 구성된 서머 하이드아웃 시리즈 MD도 선보인다.
이명훈 스타벅스 음료팀장은 “한정 기간 운영되는 스타벅스의 프로모션 음료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신규 음료 개발에 만전을 기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