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파우치]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위한 ‘클렌징 디바이저’ 탐색기

  • 등록 2018-05-01 오후 2:02:28

    수정 2018-05-01 오후 2:02:28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꾸밈 없이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과 황사, 자동차 매연 등 미세먼지는 피부를 자극하는 주범이다. 특별한 케어를 더해 피부를 더욱 안전하고 아름답게 관리해 주는 클렌징 디바이스를 찾아봤다.

물론 모든 클렌징 디바이저는 사용시 스크럽 제품이나 실리콘 베이스의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에 과도한 자극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리파클리어 전속모델 이영애

▶ 리파 클리어(ReFa CLEAR)

‘리파 클리어(ReFa CLEAR)’는 3D 소닉 이온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저자극 모공 클렌징 디바이스다.

피부결과 얼굴 굴곡에 따라 미세하게 움직이는 ‘3D 소닉 모션’ 기능은 음파 진동으로 피부의 섬세한 도랑이나 모공 속 더러움을 씻어낼 수 있게 한다.

한쪽 방향으로만 움직이는 회전식이나 좌우로만 움직이는 2D 진동식의 경우 평면적인 운동으로 클렌징 모가 모공 입구 근처에만 머무는데 반해, 3D 소닉 모션은 가로와 세로 진동이 동시에 적용돼 클렌징 모를 눕히지 않고 모공 속까지 완벽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이온 클렌징 기술은 같은 전하가 서로 반발하는 힘을 이용했다. 이온의 힘으로 체내 전하를 음전하해 음전하인 노폐물과 서로 반발시키는 기술로, 노폐물을 체내에서 분리해 밀어서 배출하기 때문에 제거가 어려웠던 노폐물을 피부 마찰 손상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또한 일본 전통기술을 구사한 ‘쿠마노후데(Kumano Brush)’에 독자적인 고집과 정성을 더해 피부 표면에 부담을 주지 않고 부드럽게 노폐물을 씻어낸다.

브러쉬 뿌리를 웨이브 형태로 가공해 피부에 맞춰 부드럽게 움직이는 쿠션 웨이브, 길이가 다른 모를 사용한 단차식 혼합모, 모공보다 작은 극세사 브러쉬 끝이 모공에 쏙 들어갈 수 있는 테이퍼 형태 등의 가공 처리가 ‘더러움 제거’와 ‘부드러운 세정’에 효과적이다.

리파 클리어는 충전식으로 사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과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좋아 여행시에도 필수 아이템이다. 방수 기능이 있어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목적에 따라 부드럽게 세안 가능한 소프트 모드, 클렌징 후 꼼꼼한 세안이 가능한 클린모드, 모공 속 노폐물이 신경쓰일 때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는 딥모드 등으로 사용하면 된다.

출처= ON STYLE `겟 잇 뷰티` 캡처분

▶ 포레오 루나 미니2

작은 돌기의 실리콘으로 부드럽지만 효과적인 클렌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T-Sonic 진동과 위생적인 실리콘 터치 포인트가 피부에 작극 없이 99.5%의 불순물과 오일,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을 제거한다.

모든 피부타입에 적합한 3-Zone 브러쉬는 얇은 돌기로 부드러운 클렌징, 상부의 굵은 돌기로 T존 클렌징, 뒷면으로 각질제거시 사용하면 된다.

1년에 2번정도의 충전으로 사용가능하며, 8단계 강도 조절로 개인마다 적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100% 완벽 방수이며 1분에 8,000번 음파 진동이 발생돼 모공 축소에 탁월하다. 음파 진동은 혈류 개선으로 사용 후 3개월 후부터 모공 축소 효과를 볼 수 있다.

색상은 핑크, 핫핑크, 옐로우, 아쿠아마린, 블랙이 있으며 사이즈가 매우 작아 여행시에도 필수 아이템이다.

실큰 코리아 퓨어 진동클렌저

▶ 실큰 코리아, 퓨어(Pure) 진동 클렌저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한 클렌징 브러시 ‘퓨어(Pure)’는 클렌저로 음파진동 효과를 이용해 클렌징모드와 마사지모드 2가지 기능으로 사용 가능하다.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 딥 클렌징, 모공축소, 윤기개선이 가능하고, 마사지 모드는 효과적인 소닉 음파 마사지 기술이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을 도와준다. 또한 그립감이 우수하고 150g이 안되는 가벼운 무게로 손목의 무리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다. 방수제품으로 샤워 및 목욕 시 에도 자유롭게 사용가능 하다.

특히 일반 피부용과 예민한 피부를 위한 센서티브용 브러시 2개가 내장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 과도한 사용으로 인한 피부손상과 트러블 유발을 예방할 수 있도록 사용 60초 후 자동으로 off 타이머 설정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충전식으로, 1회 충전으로 5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클라리소닉 전속모델 이민정

▶ 클라리소닉

클라리소닉만의 독보적 기술인 ‘소닉탄력음파’ 기술을 이용한 클렌징 마사지 기기다. 소닉탄력음파 기술은 3분당 2만7000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나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가 있다.

스마트 프로파일 디바이스에 ‘탄력 마사지 헤드’를 장착한 뒤 스마트 모드로 전환하면 마사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트리플 앵글 구조의 탄력 마사지 헤드는 얼굴, 목, 데콜테의 모든 굴곡에 밀착되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해준다.

또한 ‘리바이탈라이징 클렌징 브러시’를 장착하면 얼굴뿐 아니라 목 클렌징까지 가능하며, 메이크업 잔여물과 자외선 차단제 등을 손으로 세안했을 때보다 더 깨끗이 씻어내 준다.

브러시만 교체하면 얼굴은 물론 바디 및 페디 케어도 가능하다. 한 개의 디바이스로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올인원케어가 가능해 최근 최소한의 제품만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는 것을 추구하는 뷰티 미니멀리즘 트렌드와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상큼한 'V 라인'
  • "폐 끼쳐 죄송"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