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패스는 매장 관리 솔루션으로 고객 정보 관리, 정기권 발행, 매출 관리 등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비알오는 몬스터패스를 통해 고객관리를 효율화하고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도 할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LMS 방식과 알림톡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카카오 플러스친구 시스템을 활용한 각 업체별 플러스친구를 빠르게 모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김 대표는 “몬스터패스는 키즈카페(몬스터키즈)를 시작으로 요식업 및 뷔페(몬스터푸드), 만화카페와 낚시카페(몬스터플레이) 등 최신 통합 고객 관리 시스템이 필요한 업체에 몬스터패스 시스템을 공급할 계획이며, 이미 리버사이드 호텔과는 계약이 완료되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호텔에 어울리는 최고의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