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콘텐츠 유통 부문의 성공적인 메인 투자 실적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09.3% 증가했다.
T커머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9.3% 증가한 328억원을 기록했다. 일반식품, 패션의류 등 주력 상품카테고리의 확대로 판매 효율이 상승했고 추석 연휴 기간 실적도 전년 연휴 기간 대비 91% 가량 크게 상승하면서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올레tv 내 기가지니 추천쇼핑에 적용한 음성인식 기반의 보이스페이(Voice Pay) 기능을 연말까지 K쇼핑 채널 전반에 확대 적용하여 T커머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콘텐츠 유통 매출은 KTH의 첫 메인투자 영화인 ‘너의 결혼식’ 극장 개봉 실적 호조로 전년 동기 대비 99.1% 증가한 255억원을 기록했다.
ICT플랫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한 149억원을 기록했다. ICT플랫폼 사업은 MR(혼합현실) 스포츠관인 ‘K-Live X’를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지난 9월 전격 오픈하고, IoT 기반의 공동 육아 서비스 플랫폼인 ‘베베로그’를 10월에 론칭하는 등 자체 신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