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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는 토트넘 홋스퍼과 컬래버한 이색 상품 ‘토트넘신발튀김’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앞서 GS25는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이 첫 상품이다.
토트넘신발튀김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MZ세대 인기 수집품 중 하나인 스니커즈 박스 형태인 ‘슈 박스’에 넣어 관심도를 높였다.
GS25 관계자는 “출시 전인 지난달 25일 한 SNS에 해당 상품의 이미지가 올라간 이후 폭발적인 고객의 관심이 이어지면서 축구팬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지난달 31일 선보인 이후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등을 차지하고 있으며,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많다.
이달 말까지 토트넘신발튀김을 구입하고 GS&POINT를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고객에겐 스탬프가 1개가 생성되며 3개당 한번의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굿즈는 물론 GS25만·30만원 상품권,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GS25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의 건강한 이미지를 살려 믹스넛·피쉬앤칩스삼각김밥·닭가슴살·우유 등 공식 라이선스 상품을 11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실 실장은 “손흥민 선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고객분들이 세계적인 축구대회를 관람할 때 손흥민의 토트넘을 통해 대한민국을 응원하고 GS25의 특별한 상품으로 보다 큰 즐거움을 가질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며 “더 나아가 GS리테일은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한 메시지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팀이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