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만족 1위 위한 ‘CS 워크숍’ 개최

  • 등록 2016-02-22 오전 10:25:33

    수정 2016-02-22 오전 10:25:33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혼다코리아는 지난 19일~20일 이틀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품질 분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 ‘CS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혼다코리아 본사 대표이사 및 임직원들과 전국 각 딜러 대표, 영업·서비스 대표, CS 담당자 등이 한자리에 모여 CS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하고 치밀한 CS 분석을 통한 개선책을 수립했다.

혼다코리아는 국내외 신뢰도 있는 조사와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등에서 뛰어난 서비스 품질력을 선보여왔다.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최근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자동차 산업 전체 A/S 만족도에서 1위로 선정되며 3년 연속 A/S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매년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를 개최해 온 결과, 지난해 혼다 아시아 & 오세아니아 지역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 혼다코리아 안호(Ahnho)모터스가 최고 기술상(1위)을 수상했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9일~20일 이틀간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CS 품질 분석과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는 ‘CS 워크숍’을 개최했다. 혼다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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