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삼성전자와 제휴해 삼성 TV '에센셜' 앱 출시

  • 등록 2024-04-09 오전 11:02:59

    수정 2024-04-09 오전 11:02:59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NHN벅스는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삼성 TV ‘에센셜(essential;)’ 앱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양사는 삼성 TV에 특화한 에센셜 앱을 선보였다. APPS에서 앱만 설치하면 로그인이나 이용권 가입 절차 없이 TV로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앱 실행 시 곧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접근해 편리하며, 다양한 테마별 추천 콘텐츠를 한 눈에 살펴보면서 분위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삼성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전용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와 배경 디자인으로 차별화했다.

NHN벅스는 삼성 TV 이용자를 위해 별도의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하고,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인 에센셜 배경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에센셜과 함께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시킬 수 있게 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TV가 놓이는 환경과 플랫폼 특성에 맞춰 삼성 TV 전용 에센셜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에센셜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고 다양한 환경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사실은 인형?
  • 사람? 다가가니
  • "폐 끼쳐 죄송"
  • '아따, 고놈들 힘 좋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