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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캠페인은 잉카 그룹의 사회공헌조직인 이케아 재단이 2003년부터 진행해온 글로벌 캠페인이다. 이케아는 이를 통해 전세계 모든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배우고, 경험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놀이에 동참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우선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으로 나만의 특별한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를 이달 14~22일까지 진행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의 자녀 중 만 12세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해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놀이를 통해 배움과 개발, 성장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케아가 보유한 집과 놀이, 홈퍼니싱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온 가족이 집을 즐겁고 안전한 놀이터로 꾸미고 더 나은 일상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