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앤앨리스마케팅, 어반플레이와 공동사업 확대 업무협약

  • 등록 2024-03-28 오후 2:49:58

    수정 2024-03-28 오후 4:44: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도시콘텐츠 전문기업 어반플레이와 함께 공동사업 확대를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동반성장 협의체 운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세계 최대 글로벌 마케팅 회사인 Carlson Marketing Worldwide의 한국법인으로 출발한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2001년부터 20여 년간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브랜드 로열티와 세일즈 제고를 위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 모터스튜디오,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및 건설, 금융사의 다양한 브랜드 체험관을 마케팅 세일즈 통합 플랫폼으로 차별화시키는 것이 강점이다.

어반플레이는 연남장, 연남방앗간, 파크먼트 연희, 을지로 N:NEWS 뮤지엄 등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도시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수백 명의 로컬 크리에이터와 협업하며 획일화된 콘텐츠가 아닌 창작자의 개성을 담는 콘텐츠를 생산해 내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협약으로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은 국내외 기업 및 공기업의 브랜드 체험관에 어반플레이가 보유하고 있는 수백 명의 로컬크리에이터와 수만 명의 크리에이터 네트워크를 활용해 콘텐츠 큐레이션 고도화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 12월 한국관광공사 하이커 그라운드 프로젝트를 협업해 수주했던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협력사업의 발굴 및 육성을 위한 투자와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며, 서로의 주요 파트너로서 동반성장 협의체를 구성하여 정기적으로 전문지식 및 기술과 시장동향을 공유하여 상호 발전과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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