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직무교육 완생을만들다] (주)이나우스아카데미, 중소기업핵심직무교육 9년 연속! 총 9개 과정 선정...

  • 등록 2015-02-10 오후 5:59:57

    수정 2015-02-12 오전 8:34:14

[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 중소기업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과정개발!

중소기업은 자사의 상황에 적합한 맞춤형 컨설팅이나 교육을 받기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나우스아카데미’와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핵심직무능력향상 지원사업’은 이러한 중소기업의 상황을 고려하여 이에 맞는 맞춤형 교육이다.



39년 전통을 가진 기업재경실무분야 전문 교육기관인 ‘이나우스아카데미’는 2007년 이후 9년 연속 중소기업 핵심직무향상교육 우수훈련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지난 9년간 다양한 분야의 핵심직무능력교육을 운영해 중소기업의 실정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주)이나우스아카데미’의 핵심직무향상교육은 중소기업의 실무자들이 현장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실무내용들을 중심으로 교육내용이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개념설명을 토대로 다양한 사례를 통한 이해를 높여 중소기업에 재직 중인 실무자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극대화한다.

○ 회계영역 최다과정 선정! 경영-인사부분까지 영역확대

2015년 ‘이나우스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핵심직무향상 무료교육과정은 회계영역 5개 과정, 인사영역 2개 과정, 경영일반영역 2개 과정으로 총 3분야의 9개 과정이 운영된다. 각 과정들은 중소기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수요조사를 통하여 개발됐으며, 중소기업의 업무 특성과 현장 요구를 반영한 교육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개념설명 이후 다양한 중소기업들의 관련 사례를 소개하여 실무자의 이해도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되며, 수강생들의 토론과 질의응답시간을 통하여 문제해결법을 공유하고 자사의 문제를 컨설팅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사전학습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관련 교육을 사전에 학습할 수 있다.

‘(주)이나우스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핵심직무향상 무료교육과정은 아래와 같다.



위의 과정들은 서울/경기 수도권 이외에도 부산, 대구, 광주, 목포,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개설되어 최대한 많은 실무자들이 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 영업관리자들을 위한 회계실무교육 진행 : 회계를 알면 비즈니스가 보인다!

회계실무자들을 위한 전문교육뿐 아니라 올해는 영업관리자들을 위한 기초회계교육도 개설된다. “영업사원 상위 1%의 비밀! 재무적 성과 중심의 영업관리역량 향상과정”은 영업관리자라면 꼭 알아야 할 회계지식을 중심으로 재무제표분석을 통한 거래처 분석, 매출채권관리 및 회수를 통한 재정의 건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목표로 진행된다.



이나우스아카데미‘의 핵심직무향상 무료교육은 3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되며 이에 대한 신청 및 일정 등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이나우스아카데미(http://hrd.inausacademy.com, 02-2262-57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