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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아스에 따르면 코아스는 새롭게 리뉴얼한 쇼룸, 온라인몰, SNS 등 온오프라인 채널과 함께 소통 형태를 다양화하고 있다. 특히, 공간솔루션 기업으로서 사무실부터 가정까지 다양한 공간의 고민과 해결을 위한 파트너로서 일관된 메시지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소통의 채널을 확대해 나가는 중이다. 지난 7월 14일에 진행한 방송에서는 30분만에 참여자가 약 3000명이 몰리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향후에도 계속해서 방송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자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을 통해서도 공간에 대한 고객의 고민을 함께하고 제안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자사만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코아스 관계자는 “오늘날 고객과의 소통은 단순히 많은 채널을 확보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닌 어떠한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며 ”계속해서 우리의 시선이 아닌 고객의 시선으로 함께 고민해가면서 우리만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