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엠씨엔협회, 네오캡과 콘텐츠 마케팅 MOU

  • 등록 2019-01-09 오후 4:33:00

    수정 2019-01-09 오후 4:33:00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사)한국엠씨엔협회(협회장 이성학)가 콘텐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9일 ㈜네오캡(대표 김경달)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콘텐츠 마케팅 분야의 공동 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ㆍMCN사ㆍ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원하는 기업과 협회 회원사 및 소속 크리에이터를 매칭해 회원사와 크리에이터에게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한다.

이외에도 1인 미디어 산업 비즈니스 활성화 및 웹ㆍ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시장의 건전한 생태계 구축을 위한 공동이익 증진 및 교류에도 힘을 합칠 예정이다. 네오캡은 크리에이터와 브랜드(광고주)를 연결하는 콘텐츠 광고 중개 플랫폼회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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