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아이비’ 3D매트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노출된 쁘띠엘린의 ‘아이비’ 3D매트는 방송 후 판매량이 64%나 오르며 덕이 톡톡히 봤다. 항알레르기, 항균기능을 갖췄으며 무독성 소재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창의성을 높이고, 가족들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축가들에 의해 고안된 디자인은 사실감이 넘친다.
MBC ‘아빠 어디가’에서 아이보다 아빠가 더 좋아했던 이탈트라이크의 ‘라코사’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소음이 없어 실내에서 타기 적합하다. 밀고 당기는 움직임을 통해 아이의 근력을 강화시키고 균형감과 방향감을 높여주는 데도 도움을 준다.
▲브라이트스타트 ‘벨라비스타 스윙’
석미선 쁘띠엘린 마케팅팀장은 “육아 예능이 인기를 얻으면서 스타의 육아법이나 유아용품을 자연스럽게 소비자가 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도 제품 구입을 결정하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