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로 가을 맛기행 떠나세요"

가을철 맞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 진행
  • 등록 2016-09-16 오전 8:20:00

    수정 2016-09-16 오전 8:20:00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국내 특급호텔들이 가을을 맞아 다양한 식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원기회복을 위한 보양식과 가을철 식재료를 활용한 음식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10월31일까지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한식을 비롯한 세계의 다양한 진미를 맛 볼 수 있는 ‘풍성한 가을밥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을철 대표 보양식 추어탕과 원기 보충을 위한 가오리찜, 아삭한 맛이 일품인 우엉 잡채 등 국내산 식재료로 조리한 한식 메뉴를 준비했다.

무화과·석류 등의 샐러드 메뉴를 비롯해 밤·대추·은행·오미자·도토리 등 식재료를 활용한 2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10월28일까지 일식당 만요에서 가을철 최고의 식재료인 자연송이를 활용한 ‘자연송이 특선’을 준비했다.

정재천 총괄 셰프가 선보이는 ‘가이세키(가정식) 코스’는 게살무침, 송이 맑은국과 전채 5종, 생선회 5종, 송이구이, 송이무침, 송이튀김, 송이전골 등 8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전채부터 후식까지 신선한 자연송이를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로 맛과 향이 일품인 자연송이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광장동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오는 24일부터 11월27일까지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에서 가을을 맞아 건강과 맛을 담은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 디저트(Beautifruit Dessert)’를 선보인다.

‘젊음의 묘약’ 석류와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테마로 하는 이번 디저트 뷔페에서는 30여종의 디저트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 더치커피나 프리미엄 티 1잔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0~23일 나흘간 뷔페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일본 도쿄 시부야의 레스토랑 콘체르토(Concerto)의 오너 셰프 초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콘체르토의 오너 셰프인 이구치 다카유키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일본식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인다. 일본은 식자재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도 소박한 이탈리아 요리 10여 가지를 제공한다.

촉감과 풍미가 다른 해산물을 라임과 어란을 넣어 산뜻하게 절인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 제노바 소스와의 궁합이 훌륭한 쇠고기 안심구이, 생김과 올리브 오일 소스를 이용한 쌀알 모양의 수타 파스타 ‘라싸’ 등 요리로 구성했다.

▶ 관련기사 ◀
☞ "실속 가격에 가을 즐기세요"…이색 호텔 패키지 출시
☞ 제주신라호텔, 10월까지 가을캠핑 모바일 패키지 출시
☞ 메이필드호텔, 24~25일 '와인 페어' 문화 이벤트
☞ 롯데호텔서울, 일식당 조리장 특선 선보여
☞ 롯데시티호텔·L7명동, 나홀로족 위한 패키지 선보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처참한 사고 현장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