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최재림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시대 뛰어넘은 명작"

내달 부산 개막 앞두고 추천 메시지 공개
김우형 "주옥같은 노래와 감동적 스토리"
조정은 "작품의 심도 깊은 주제, 큰 감동"
  • 등록 2023-09-18 오전 8:55:50

    수정 2023-09-18 오전 8:55:50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주역 배우들이 오는 10월 15일 부산 드림씨어터 개막을 앞두고 관객에게 작품 추천 메시지를 전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 지난 시즌 공연 장면. (사진=레미제라블코리아)
공연제작사 레미제라블코리아는 ‘레미제라블’의 배우 민우혁, 최재림, 김우형, 카이, 조정은, 린아의 작품 추천 메시지를 18일 공개했다.

2015년 앙졸라 역에 이어 장발장 역으로 돌아오는 민우혁은 “뮤지컬은 첫 단추가 중요하다. 저 역시 좋은 작품들을 접했기 때문에 뮤지컬을 사랑하게 됐다”며 “시대를 뛰어넘은 명작 ‘레미제라블’로 시작한다면 저처럼 뮤지컬의 세계에 저처럼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장발장 역으로 첫 ‘레미제라블’ 출연을 앞둔 최재림은 “좋은 작품, 좋은 공연은 우리 생각이나 인생에 깊은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 ‘레미제라블’은 그런 힘을 지닌 명작”이라며 “첫 관람작으로 ‘레미제라블’을 보게 될 분들이 눈이 너무 높아질 것 같아 걱정이다”라고 웃음가 함께 추천 메시지를 남겼다.

‘레미제라블’의 한국 공연 전 시즌에 출연한 자베르 역 김우형은 “주옥같은 노래와 감동적인 스토리가 웅장한 스케일로 펼쳐지는 ‘레미제라블’로 생애 첫 뮤지컬을 시작한다면 뮤지컬이 선사할 수 있는 무대 위 모든 감동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자베르로 분하는 카이는 “살아오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여러 번 체득 됐을 명곡들이 많다”며 “평생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판틴 역으로 전 시즌 출연한 조정은은 “연령대와 상관없이 마음에 와닿고,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의 심도 깊은 주제는 큰 감동을 선사한다”고 추천했다. 새로운 판틴 역으로 함께 하는 린아는 “가슴 벅찬 이야기들과 많은 감정들, 선과 악, 정의 등 많은 것들에 대한 작품”이라며 “다양한 인간군상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멜로디와 웅장한 음악으로 여러분으에게 다가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작곡가 클로드 미셸 숀버그, 작가 알랭 부브리 콤비의 작품으로 뮤지컬계의 영원한 ‘마스터피스’로 불린다. 37년간 53개국 22개 언어로 공연했고 현재까지 약 1억 3000만 명이 관람한 최장수 흥행 뮤지컬이다. 오는 10월 15일부터 부산 드림씨어터를 시작으로,11월 30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을 거쳐 2024년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