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시장 정체 속에서도 SUHD TV 등 신제품 출시와 프리미엄 제품 판매 확대로 전분기 대비 개선된 수치다.
삼성전자는 평판TV와 UHD TV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주요 국가에서의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 등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보급형까지 다양화해 성수기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신규 수요층을 확보해 수익성 개선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2분기 삼성전자 생활가전 사업은 셰프컬렉션 냉장고, 액티브 워시 세탁기 등 프리미엄 혁신 제품 판매 호조를 통해 북미, 유럽, 서남아시아 지역에서 매출이 증가해 전분기 대비 주력 제품군에서 실적이 개선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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