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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U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컨셉트 아래 새로운 소재와 기존 유니클로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버건디와 올리브 등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하는 등 디테일한 디자인에도 신경을 기울인 상품들을 선보여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았다.
25일 출시되는 2차 라인업 상품은 감각적인 짜임과 색상의 니트를 비롯해 비니, 스카프, 글러브와 스니커즈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램스울로 만든 비니와 스카프, 글러브도 출시된다. 비니와 스카프는 귀여운 느낌의 격자 무늬로 출시되며, 글러브는 격자 및 도트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2016 패션위크 유니클로 U 컬렉션은 유니클로 파리 연구·개발(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인 크리스토퍼 르메르의 지휘 아래 심플함이 담긴 상품들로 구성됐다.
2016 패션위크 유니클로 U 컬렉션 2차 라인업 상품은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부 색상 및 ‘U레이스업슈즈’는 한정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매장별 판매 상품은 상이하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