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전 한 번에 확인하세요"…'네이버 추석 키트' 공개

다양한 추석 맞이 소식 한 눈에 모아
네이버 웹툰 등 할인행사, 특전 제공
  • 등록 2020-09-28 오전 9:41:59

    수정 2020-09-28 오전 9:41:59

[이데일리 유태환 기자] 네이버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 속에서 맞는 첫 명절 연휴인 추석을 앞두고 ‘네이버 추석 키트’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많은 이용자들이 안전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다.

‘네이버 추석 키트’는 추석을 맞아 네이버가 제공하는 다양한 실속 있는 프로모션과 콘텐츠 소식을 키트(Kit)에 담듯이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특집 페이지입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명절 연휴 기간 동안 안전이 우선시 되는 상황 속에서 이용자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도 활기찬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미를 담아 제공된다.

명절에 유용한 쇼핑 정보부터 내 주변 픽업 주문이 가능한 식당 정보, 보다 풍성한 추석을 위한 NOW, 웹툰 등의 콘텐츠 서비스 소식, 그리고 연휴 기간에도 알아두면 든든한 선별 진료소 위치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다양한 서비스 별로 모두 파악하기 힘들었던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게 네이버 측 설명이다.

네이버 모바일판에서는 추석과 관련된 유익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건강판>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집에서 면역력을 기르는 방법뿐만 아니라 자녀를 위한 건강식품, 종합병원 영양사가 알려주는 건강한 식사법, 추석 명절 증후군 회복을 위한 지압법 등을 안내한다.

또 뱀이나 중증 열성 혈소판 감소 증후군 감염 등 벌초할 때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자동차판>에서는 추석특집 안전운전 상식을 제공한다. ‘안전운전 체크 리스트’, ‘자동차 정비 체크 리스트’, ‘응급 상황 대처 상식’ 등 안전운전에 필수적인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추석 연휴 동안 읽을 만한 책도 추천한다. <책문화판>에서는 독자들이 직접 추천한 인생 책들을 소개하며, 베스트셀러 작가들이 사랑하는 책들을 독자들에게 직접 추천하는 오디오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2020년 올해를 빛낸 베스트셀러 도서들도 둘러볼 수 있다.

<부모i판>에서는 가족과 친지들로부터 받는 불편한 질문에 대처할 방법과 명절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스페셜 콘텐츠를 제공한다. <스쿨잼>에서는 추석에 집에서 볼만한 콘텐츠를 추천하며, 연휴 동안의 일상을 공유하고 당첨이 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웹툰과 지식iN 엑스퍼트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특전이 제공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홈런 신기록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