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가을 시즌 겨냥 '하비스트 프렌즈' 출시

추수 작물 모티브 에디션으로 가을 공략
테크 액세서리 등 약 40 종 제품 라인업
  • 등록 2020-09-03 오전 11:04:23

    수정 2020-09-03 오전 11:04:23

카카오프렌즈의 ‘하비스트 프렌즈’ 마스코트 인형과 미니 키체인. (사진=카카오IX)
[이데일리 유태환 기자] 카카오프렌즈가 추수 작물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라인업의 가을 에디션으로 본격적인 가을 시즌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수확의 계절 9월을 맞아 2020 가을 에디션 ‘하비스트 프렌즈’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출시 일은 다음날(4일)이다.

‘하비스트 프렌즈’는 옥수수, 땅콩, 버섯 등으로 위트있게 변신한 캐릭터들이 수확의 계절을 즐긴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차분하고 따뜻한 색감으로 가을 특유의 분위기를 더했으며 토이, 패션, 리빙, 테크 액세서리 등 총 40종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돼있다.

먼저, 재미 요소를 더한 제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하비스트 마스코트 인형’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에 땅콩, 버섯, 참새 코스튬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손에 들고 있는 귀여운 미니 땅콩이 킬링 포인트인 ‘땅콩라이언’과 버섯 위 깜찍한 달팽이와 미니 버섯이 매력인 ‘버섯어피치’, 수줍은 리틀튜브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변신한 ‘참새튜브’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하비스트 키링-완두콩라이언’은 손으로 누르면 완두콩 껍질에서 라이언 얼굴이 나오게 제작돼 아기자기한 재미를 더했다.

집콕족들을 위한 리빙 제품도 있다. 부드러운 소재의 ‘하비스트 파자마’는 성인 남녀 모두가 취향에 따라 착용할 수 있도록 상‧하의 세트,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실내용 ‘하비스트 슬리퍼’와 보온력이 뛰어난 극세사 원단의 ‘하비스트 무릎담요’,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한 ‘하비스트 스텐보틀’ 등은 서늘한 가을철 집에서 시간을 보낼 때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출시 때마다 인기를 얻고 있는 에어팟 프로·버즈 케이스(라이언/어피치), 파우치형·그립폰 폰케이스(라이언/어피치) 등 테크 액세서리와 땅콩라이언, 옥수수어피치 모양 필통 등 문구류 제품은 귀엽고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출시돼 가을 새학기 선물로도 좋다는 평가다.

‘하비스트 프렌즈’ 에디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가을 특유의 정취와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선보였다”며 “카카오프렌즈 가을 에디션과 함께 힘들고 어려운 일상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처참한 사고 현장
  • 미모가 더 빛나
  • 빠빠 빨간맛~♬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